티스토리 툴바


이제 30을 바로 코앞에 둔 이 시점에서 ,
내가 음식 및 나의 몸에 대한 내린 결론은 ,
음식은 평생 조절해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내 몸무게는 계속 XXkg 에서 줄지도 늘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이 몸무게가 나의 항상점인것 같다.

더 줄이려면, 음식량을 줄이고, 운동을 해야 하는데, 
음식량을 줄이면 요요에 시달려서 3킬로 쪘다가 다시 빠지고,
운동을 하면 입맛이 돌아 ( 너무 너무 배가 고파서 )  살이 조금 빠지는 듯 하다가, 먹게되서 항상 XXkg을 유지한다.

-_- 미치고 팔짝 뛰겠다.
어떻게 하면 될까.

다만 지금까지 나의 경험상,
저녁7시 이후에는 무조건 금식 , 이것만 지키면 절대로 살은 찌지 않는다.
저녁 7시이전에 아무리 배불리 먹어도 절대 살은 찌지 않는게 나의 몸같다.
 (물론 7시 이후에 무엇인가를 안먹는다는것은 대단한 인내심이 필요하다.
회식, 간식, 등등의 유혹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7시 이후 먹는다면 운동은 필수지.


오늘 아침 사과, 두유 1잔을 먹고, 포도 10알 정도를 먹었는데도 뭔가 먹고 싶다.
난 늘 배가 고프다.
히딩크도 자기는 늘 배가 고프다고 했다.
나도 늘 배가 고프다. -_-


언제쯤 난 배가 고프지 않는 상태가 될까?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프라 윈프리나 나나.. 왠지 가엽다; -_-;

    2010/10/13 09:52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10/10/30 21:20 [ ADDR : EDIT/ DEL : REPLY ]
  3. 비밀댓글입니다

    2012/04/10 04:07 [ ADDR : EDIT/ DEL : REPLY ]


음식명 칼로리 목측량(분량)

포도
180kcal
1송이
(300g)
유사음식 보기
선택하신 포도 칼로리 180kcal 와 동일한 운동보기    <체중 60kg 기준임>
운동종목 운동시간 운동강도
걷기
줄넘기
자전거
헬스
수영(자유영)
 
체중선택
영양소 구성
탄수화물 : 100%

단백질 : 0%

지방 : 0%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음식명 칼로리 목측량(분량)

양파-생것
18kcal
0.5개
(50g)
유사음식 보기
선택하신 양파-생것 칼로리 18kcal 와 동일한 운동보기    <체중 60kg 기준임>
운동종목 운동시간 운동강도
걷기
줄넘기
자전거
헬스
수영(자유영)
 
체중선택
영양소 구성
탄수화물 : 60%

단백질 : 40%

지방 : 0%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강л정보 <좋은 글 정보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2010/10/29 10:57 [ ADDR : EDIT/ DEL : REPLY ]
  2. 당신은 진정으로 훌륭한 사본 작가로 설정되어있어. 내가 먼저 당신이 가능성의 큰 거래를 보유 상상이 사이트에 여행을 시작 한 시간. 그것은 감​​소 노력 얘기를 잘하고 그래요 당신이 열려있는 응답 AA 많이받을 일이 것으로 보인다. 축하합니다!

    2012/02/23 23:01 [ ADDR : EDIT/ DEL : REPLY ]

천도복숭아에 대한 칼로리 정보입니다. [1인분 기준]
음식명 칼로리 목측량(분량)

천도복숭아
45kcal
1개
(172g)
유사음식 보기
선택하신 천도복숭아 칼로리 45kcal 와 동일한 운동보기    <체중 60kg 기준임>
운동종목 운동시간 운동강도
걷기
줄넘기
자전거
헬스
수영(자유영)
 
체중선택
영양소 구성
탄수화물 : 80%

단백질 : 13%

지방 : 7%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당신은 아래의 훌륭한 일들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내 배우자와 나는 부모의 대다수가 블로그 게시물을 믿을 수 발견과 함께 그들에 대한 연구를 달성. 당신이 중요한 상황에서 함께 기억뿐만 아니라 속도, 통과하기 때문에 서류를 취득.

    2012/02/23 23:01 [ ADDR : EDIT/ DEL : REPLY ]


자두 34kcal
1개(대)
(100g)
유사음식 보기
선택하신 자두 칼로리 34kcal 와 동일한 운동보기    <체중 60kg 기준임>
운동종목 운동시간 운동강도
걷기
줄넘기
자전거
헬스
수영(자유영)
 
체중선택
영양소 구성
탄수화물 : 91%

단백질 : 3%

지방 : 6%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임신 무렵 바나나와 같이 칼륨이 많은 음식을 먹고 아침을 거르지 않으면 남자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영국 엑세터 대학의 피오나 매슈스 박사팀이 유아 성별을 모르는 740명의 초임여성을 대상으로 임신 무렵의 식습관에 대해 조사, 분석한 결과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한 여성이 아들을 낳을 가능성이 크다고 최근 영국왕립협회 생물학학술지(Proceedings of the Royal Society B)에 게재된 논문을 통해 발표했다.

영국의 BBC방송,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 등의 23일 온라인 보도에 따르면, 임신하기 전이나 임신 초기에 칼륨, 칼슘, 비타민 C, E, B12 등이 포함된 음식을 더 많이 가리지 않고 먹은 여성의 경우 56%가 아들을 낳았고, 그렇지 않은 여성은 45%가 아들을 낳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진은 아들을 낳은 여성은 딸을 낳은 여성과 비교했을 때 하루에 평균 300mg의 칼륨을 더 섭취했고 하루에 130칼로리 이상 더 먹었다고 밝혔다.

매슈스 박사는 “연구 대상자가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적었기 때문에 신뢰성이 떨어지고 분석 결과 남녀 출산비율의 차이가 크지 않지만 미국이나 영국과 같이 산업화된 나라에서 아들 출산율이 줄어드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 미국의 경우 1965년 아침을 먹는 성인의 비율이 86%였지만 1991년 75%로 떨어졌고 남자아이의 출산율 역시 낮아지고 있다.

그는 “자연적으로 ‘임신무렵 엄마가 먹는 음식’과 ‘자식의 성별’ 사이에 관계가 있다는 것을 찾을 수 있는 예도 있다”면서 “역사적으로 많은 문화권에서 더 많은 자식들을 낳을 수 있는 남아를 선호해 왔는데 많은 음식과 영양분을 얻을 수 있는 사회적 지위가 높은 가문의 자손은 일반적인 가문의 자손보다 평균적으로 많은 아들을 낳았다”고 말했다.

또한 “체외인공수정을 할 때 포도당 수치가 높으면 태아가 남아로 성장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면서 “임신 무렵 아침을 챙겨 먹으면 포도당 수치가 올라가고 이는 아들을 낳을 가능성이 커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영국 에든버러 대학의 스튜어트 웨스트 박사는 “붉은사슴과 같이 특정 동물에게서 발견할 수 있는 결과와 일치해 흥미롭다”면서도 △높은 영양분을 섭취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간에 아들을 낳을 확률의 차이가 너무 작고 △인간과 비슷한 다른 영장류를 분석한 수치와 큰 차이가 나며 △다른 요인도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들어 이번 연구 결과에 신중한 입장을 취했다.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딸을 낳고 싶은 여성은 소금과 바나나 섭취를 줄이고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를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 온라인 판 등이 5일 보도했다. 또 배란일 직전과 직후를 피해 성생활을 하면 딸을 가질 확률은 더 높아지는 것으로 나왔다.

네덜란드 마스트리흐트 대학 연구진은 이미 아들이 있어 딸을 원하는 23~42세 여성 172명을 대상으로 매일 소금과 칼륨을 줄인 식단을 유지하고 정기적인 성생활을 하게 한 뒤 5년 동안 관찰했다. 이렇게 한 이유는 이전 다른 연구결과 소금기가 높고 칼륨이 많은 식단을 유지할 경우 아들을 낳을 확률이 크게 높았기 때문.

많은 여성이 엄격한 식사 제한 규칙 때문에 연구기간 중 탈락했고 21명만 끝까지 남았다. 연구진의 지침대로 한 사람 가운데 16명이 딸을 낳았다. 거의 80%의 성공률이다.

딸 아이를 갖기 위해선 삼가야 하는 나트륨과 칼륨이 풍부한 음식은 올리브, 베이컨, 훈제연어, 빵 등이다. 대신 딸을 낳기 위해서는 요구르트, 두부, 시금치, 아몬드, 브로콜리, 오렌지 등 칼슘이 풍부한 음식과 통곡물 시리얼, 콩 등 마그네슘 식품을 많이 먹도록 돼 있다.

연구진은 “이번 연구결과는 주로 먹는 음식과 성생활을 시기적절하게 적용하면 아기 방을 파란색이 아닌 분홍색으로 꾸밀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는 단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영국 엑세터 대학 피오나 매슈스 교수는 “임신 무렵 엄마가 먹는 음식과 아기의 성별 사이에 관계가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서 “여러 문화권에서 남아를 선호했는데 좋은 음식이 많은 부유한 가문일수록 일반 사람들보다 평균적으로 많은 아들을 낳았다”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침 : 자두 6개

간식 : 생강차

점심 : 정아씨가 준 월남쌈 6개 ~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TAG 식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침 : 감자 3개 , 사과1개

점심 : 감자2개, 바나나 2개

저녁 : 바나나2개, 사과1개, 요거트 우유 200ML 1개 , 과자도 먹은듯.


나 폭식왔음.

인정 !!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TAG 식단, 폭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Y

    음 난 이 식단은 모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과자가 약간 걸리긴 하지만
    정말 조금 먹은거지 그런거지?

    2010/07/15 17:12 [ ADDR : EDIT/ DEL : REPLY ]

아침 : 바나나2개

점심 : 돈까스 , 야채샐러드

저녁 : 비지찌게 ,  아메리카노,  치즈케익 1/2



진짜 다이어트는 포기 했구나 손해원아... ㅠㅠ

저작자 표시
Posted by 쏜냥
TAG 식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Y

    이렇게 올리기 힘든데 나도 제대로 못하면 힘들어서 올리기 싫어라구
    그래도 솔직히 다 올려줘서 고맙고
    우리 힘내자 우리가 기계가 아니니까 이런 날도 있지만
    포기하지 않음 괜찮은거야 ㅋㅋ

    2010/07/15 17:11 [ ADDR : EDIT/ DEL : REPLY ]